취향

알레르기 음식도 편강탕으로 극뽁! ㅋㅋ

여백


알레르기가 심하게 나타나는 음식들이 있다.

내 경우엔 새우가 심했다.

이상하게도 너무 맛있는데 세개 이상 먹기 시작하면 간질간질하다가 조금씩 두드러기가 나고, 참고 계속 먹으면 너무 심해져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였다.

어렸을때 병원에서는 갑각류 알레르기라고 들었는데 다행히 편강탕 복용 후 많이 호전되어 이제는 마음껏 먹고있다.

심지어는 집에서도 해먹는다. ㅋㅋ

버터 새우구이는 정말이지 신세계다!

칵테일 새우따위는 이제 두렵지 않다 ㅎㅎ




버터를 요래요래 두르고 다진마늘을 휙휙




블랙타이거 새우는 너무 크니 킹사이즈 냉동새우!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대충 굽다보면 노릇노릇


알레르기 없이 이제 마음껏 해먹고 있다 ㅋㅋ

그중에 제일은 새우를 비우고 난 후의 바삭바삭 마늘후레이크!!

뭐 편강탕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새우 알레르기가 없어진 뒤로는 버터에 이것 저것 넣어 먹어보니 관자도 존맛탱!!



사진으론 체감이 안되지만ㅋㅋㅋㅋㅋㅋㅋ 관자도 (새우가 더 낫지만) 나름 매력있다.

관자는 씹는맛이 일품인데, 전참시에 나온 식당에서 파는 걸 따라한다고 관자, 차돌, 김치 해갖고 삼합... 침이 질질질질




요건 산쪼메 강서점에서 먹었던 미소라멘.. 요근래 갔던 일본라멘 중에서 단연코 최고다 추천 두번추천 세번추천한다.



요건 홍대 앤티크였나.. 그럭저럭 맛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카페 의자 불편한 곳은 개인적으로 극혐해서 별로다. 카페인데 예쁘기만 하고 편하지 않으면 무쓸모라 생각됨.



쨌든 봄부터 알레르기 극복되어 겨울까지 별 탈 없이 지내고 있다.

최근에는 편강탕도 끊고 자유를 만끽중이시다.

다시 먹는 날이 없길 기도하며..

기승전 편강탕이닼ㅋㅋ